유선종 건국대 부동산학과 교수는 총선을 앞두고 여야 할 것 없이 한목소리로 재건축을 약속하면서 선심성 공약만 남발하고 있다며 재건축에 회의적인 입장도 수렴하는 등 공정성과 명확한 기준을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치킨 3사 중 BBQ와 교촌치킨은 지난해부터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bhc는 주문·배달 수수료와 인건비
황선홍 등 축구인들도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정대선 HN그룹 사장의 아내 노현정 전 아나운서가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시어머니 이행자 여사와 함께 참석하고 있다.뉴스1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한국과학기술원(KAIST) 교수(31)가 11일 결혼했다.
이날 오후 3시경 시작해 약 40분간 진행된 결혼식은 엄숙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뉴스1범현대가 외에는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예식 시작 30분 전인 오후 2시 30분부터 정문에 모습을 드러내 주목을 받았다.
현대차그룹에선 정몽구 명예회장의 차녀 정명이 현대커머셜 사장과 남편 정태영 현대카드 회장이 모습을 보였다.
뉴스1김소영 동아닷컴 기자 sykim41@donga.우사인 볼트를 포함할 수 있다.
간혹 엉뚱한 대답도 나온다.그래서 똑 떨어지는 대답을 기대했는데.
노바크 조코비치는 호주오픈 테니스 남자단식에서 최다인 22번째 메이저 타이틀을 차지했다.장혜수 콘텐트제작에디터.